공지사항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게시판
공지사항
정치뉴스
2023년 간호대학생 청년리더십 아카데미 모집 공고
 
글쓴이 : 관리자
작성일시 : 2023-05-18 11:45   1  2,531   

2023년 간호대학생 청년리더십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공고

(선관위 명칭 : 선거정치 리더십아카데미)

 

 

개 최 일 : 627() ~ 628(), 12

선발인원 : 간호대학생 100명 선발

각 대학교당 1~2명 참가자 선발 예정이며, 고학년 우선 선발

참가 신청방법 : 온라인참가신청서(구글폼)

   - 구글폼 링크 주소 : https://forms.gle/tf1T5XpwDbFL2UcE7  

     [525() 00시부터 526() 2359분까지만 접수 가능 / 기간 외 신청는 접수되지않습니다.]

   - 기재 내용 : 연락처, 이메일, 대학명, 성별, 추천교수님 성함, 참가 사유(100자 이내)

합격자 발표 : 61() 17, 정우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합격자 제출서류 : 개인정보활용동의서, 교육서약서, 교수님 추천서

   - 서류 양식은 합격자 이메일로 6월 1일 17시에 발송됩니다.

참가비 : 무료

발   급 : 중앙선거관리위원장 수료증 발급

* 문의 가능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4시 (12~1시 점심시간) 

  사무처 : 02-2264-2043(전화/문자 가능)

  참가신청서 등록 상황 확인 등 단순 문의는 답변이 불가합니다구글폼 신청 시,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프로그램 안내]

프로그램(안)_수정001.png

 

 

[자주하는 질문]

 

Q1. 구글폼으로 52423시에 접수했어요. 신청된 것 맞나요?

신청 기한(52500시부터 5262359분까지)을 꼭 지켜주세요.

* 단순 접수확인 문의는 받지않습니다. 신중하게 접수해주세요!

 

 

Q2. 선착순 선발인가요?

선착순 아닙니다. 정우회 내규에 따라 선정되며, 참가 사유 or 포부(100자 이내) 등을 참고하여 선발할 예정입니다.

 

 

Q3. A대학교에서 4명이 신청하는데, 4명 다 붙여주실 순 없나요?

전국 대학의 학생이 모여 참가하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한 대학에서 여러 학생이 신청하셔도 다 선발하기 어렵습니다. 각 대학교 당 1~2명 선발됩니다.

 

 

Q4. 교수님 추천서는 언제 제출하나요?

합격자 제출서류 양식을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6월 1일 17시 발송)

* 양식이 메일로 오지 않은 경우, 정우회 문의 메일 남겨주세요.

 

메일 내용에 기한 정하여 드리니, 그 안까지 제출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신청서 작성 시에는 추천서 써주시는 교수님 성함만 기재하시면 됩니다.

* 간호학과 교수님만 추천 가능. (타 학과 X)

 

Q5. 교통비 제공되나요?

교통비는 미제공되며, 수원역에서 셔틀버스 운영됩니다.

* 어디서 몇 시에 셔틀버스 운행하는지 추후 공지드립니다.

(숙박 및 식사만 제공됩니다. 커피와 간단한 간식도 제공됩니다.)

 

 

Q6. 합격자 제출서류 양식은 어디서 다운 받나요?

사무처에서 구글폼에 기재하신 메일로 양식 보내드리고 문자 보내드립니다.
6월 1일 합격자 명단에는 있는데, 양식을 못 받으신 경우에는 

정우회 사무처 이메일(nrpower@naver.com)로 양식 재요청하시면 됩니다.

 

 

Q7. 합격자 제출서류 기한에 맞춰 제출이 어려워요.

정우회 사무처(02-2264-2043) 전화 또는 문자메시지로 제출기한 조율하세요.

제출기한 안에 제출 꼭 해주시고, 제출하지 않는 경우는 참가 불가합니다.

 

 

Q8. 합격했는데, 참석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아는 사람에게 양도될까요?

양도할 수 없습니다

예비 순번 참가자에게 기회는 넘어갑니다.

 

 

Q9. 정당한 사유 없이 불참하는 경우 대학교 패널티를 받는다는데, 어떤 패널티가 있나요?

당일 무통보 불참하거나 정당한 사유 없이 참석하지 않는 경우,
내년 아카데미 선발 시 해당 대학교는 선발 제외됩니다.

참석 가능하신 분들만 참가신청 부탁드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석이 어려운 분들은 불참 사유와 관련 증빙서류를 사무처로 보내주세요.

 

 

Q10. 숙소가 궁금해요.

2, 화장실 1, 작은 거실 1개로 21실 숙박하실 겁니다.

TV, 에어컨, 침대 등이 있으며, 깔끔한 편입니다.

숙소 내 비치 물품과 행동 요령은 따로 선거연수원 안내자료 배포 드릴겁니다.

 

 

Q11. 취침 시간은?

행동 요령은 따로 선거연수원 안내자료 배포 드릴겁니다.

 

 

Q12. 숙소 밖에 나가서 식사하고 와도 되나요?

안됩니다. 혹시 모를 사고 예방을 위하여 교육기간 내에는 선거연수원 바깥 출입을 삼가셔야합니다. 숙소 내에서도 음식물 섭취하면 안되며, 정해진 장소에서만 가능합니다.

행동요령은 따로 선거연수원 안내자료 배포 드릴겁니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관리자 23-05-18 16:55
 
Q13. 자차 가지고 가도 되나요?
주차공간이 협소하오니, 가능한 한 대중교통을 이용부탁드립니다.
자차를 가져오는 경우, 사무처에 미리 말씀해주세요.


* [자주하는 질문] 확인하시고 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사무처로 연락주세요!
 
이전글다음글   글목록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 205 용산파크자이 D동 2202호 TEL. 02. 2264. 2043
정보보호책임자 송유진사무처장 E-Mail: nrpower@naver.com
Copyrightⓒ 2022 mletter Allrights Reserved